마동석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는 믿고 보는 편입니다.
마동석 씨만 할 수 있는 강력한 주먹 액션 그리고 유머스럽고 재치 있는 농담까지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 성난 황소를 처음 볼 때 영화에 대한 정보 없이 보게 되었는데 별 기대 없이 봐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성난 황소 정보 및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성난황소 영화 출연진,정보
감독 김민호
강동철 마동석
지수(강동철 아내) 송지효
기태 김성오
곰사장 김민재
춘식 박지환
마동석과 송지효가 부부로 나옵니다
미녀와 야수 같은 부부 느낌입니다.
과거 힘 좀 쓰면서 거칠게 살아왔던 마동석을 한 마리 순한 양으로 만들어준 건 예쁜 아내 송지효 덕분입니다.
그런 그녀를 납치해가면서부터 영화가 굉장히 스펙터클해집니다.
납치범도 사람을 봐가면서 건드려야지 건드려도 감히 마동석 아내인 줄 알면서 마동석의 아내를 납치해갑니다.
과연 마동석은 아내 송지효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요?
마동석과 박지환이 또 다시 만났다.
영화 처음 시작부터 마동석과 박지환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부터 그냥 재미있었습니다.
영화 범죄 도시에서부터 투 샷이 항상 재미있었기 때문입니다.
박지환 씨는 항상 마동석 씨에게 당하는 캐릭터로 뭔가 불쌍하고 힘들고 약해 보여서 마동석이 지켜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은근슬쩍 까불다가 맞는 캐릭터가 잘 어울리고 재미있습니다.
최근 범죄 도시 2에서도 박지환 씨와 콤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김성오만 할 수 있는 바보 같은 악역이 일품
우리나라 영화배우들 중에서 악역을 잘하는 배우들이 많지만 김성오의 악역 연기는 뭔가 남다릅니다.
악역인데 코믹스럽기도 하고 유치하고 바보 같은 모습도 있지만 잔인하면서도 나쁜 짓은 누구보다 잘 하고 남 약 올리는 연기는 아마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사람 살살 약 올리면서 머리끝까지 화나게 만들고 요리조리 피해 잘 도망가는 역할이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립니다.
성난 황소에서 김성오 역할은 김성오가 아니었다면 못 만들어낼 캐릭터였다고 생각합니다.
나랑 바꿔 먹자 나는 네 마누라 너는 내 돈
자신을 진정 사랑해 주고 위해주는 남편 마동석이 좋지만 그동안 좋은 사업 아이템이라고 번번이 사기만 당한 남편 덕분에 빚더미에 앉게 되고 가압류까지 들어와서 집 보증금까지 날릴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현재 갖고 있는 집 보증금까지 날려버리게 될까봐 위장이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송지효에게 대출까지 받아서 사업 계약을 했다고 계약서를 내미는 남편 마동석에게 너무 화가 납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팽개치고 혼자 집으로 와버리고 맙니다.
화가 난 아내를 달래주기 위해 서둘러 집에 왔는데 집안은 엉망이고 아내 송지효가 사라졌습니다.
다음날 경찰서에 가서 신고를 하고 나오는데 납치범에게 전화가 옵니다.
납치범과 만나기로 한 약속 장소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지 않는 납치범..
그때 걸려오는 납치범의 전화는 황당하기만 합니다.
보통 납치를 해가면 몸값을 바라는데 오히려 납치범이 아내의 몸값이라고 돈을 줍니다.
생선은 팔면서 마누라는 팔지 말란 법 있냐 나랑 좀 바꿔 먹자 네 마누라 매력 있어서 인기 많을 것 같아~ 그냥 눈 질끈 감고 돈 받아~
세상에 납치를 하고 돈을 주는 예의 바른 납치범은 처음입니다.
생각도 못 한 영화 내용에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이때부터 영화는 진짜가 시작됩니다.
마동석과 김성오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
그리고 송지효의 대담한 탈출기까지 보는 사람 숨 막히게 만드는 심장 쫄깃함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성난 황소가 깨어났다.
아무리 하소연하고 찾아가도 기다리라는 말만 하는 경찰들을 보고 있자니 분노가 차오릅니다.
내 와이프가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기다리고만 있을 수 없는 마동석은 지금껏 눌러왔던 내면의 진짜 얼굴 성난 황소가 분출하게 됩니다.
춘식이 아는 형 사람 찾는 전문가 곰 사장을 찾아가 돈을 주고 납치범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조금씩 납치범의 뒤를 밟게 되는데 납치범 기태의 부하를 잡게 되고 드디어 지수가 어디 있는지 알게 됩니다.
지수를 구하기 위해서 기태 일당들과의 격투신은 이 영화의 메인 장면입니다.
진짜 황소가 성난 모습을 보여주는 격투 장면이면서 나쁜 악당들을 신나게 두들겨 패 주는 모습이 제법 통쾌합니다.
거기 나오는 악당 중에서 정말 거대한 악당이 나오는데 마동석이 일반인처럼 보이는 마법이 일어납니다.
나쁜 놈들을 모두 처치했지만 지수는 이미 그곳을 탈출해서 없었습니다.
또다시 지수를 찾기 위해 나왔는데 기태와 딱 마주치고 맙니다.
결국은 기태를 잡아서 죽지 않을 만큼만 죽어라 때려주고 아내 지수를 무사히 구하게 되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킹크랩 사기인 줄 알았는데..
사실 영화 초반부터 킹크랩 사업을 소개해 주는 아는 형 박 사장과 선주는 진짜 사기꾼인 줄 알았습니다.
말투가 누가 봐도 딱 사기꾼 스타일 같습니다.
와이프 호강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또 사기당하는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영화 마지막 쿠키영상은 마동석이 계약한 킹크랩이 진짜였다는 사실!!
결국 마동석의 바람대로 지수는 사모님 소리 듣게 되고 비싼 최고급 벤츠까지 타게 되는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리게 됩니다.
무엇보다 마지막이 해피엔딩이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영화 성난 황소는 사람들의 본심에 뼈를 때리는 내용이었습니다.
돈이면 다되는 세상.
돈만 주면 양심이고 뭐고 체면도 구겨도 되는 인간의 가장 나약한 곳을 찌르는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세상엔 아직 사랑은 남아있다는 기분 좋은 결말이 좋았습니다.
마동석의 핵주먹으로 악당들을 무찌르는 통쾌한 액션이 가장 볼만했고 김성오의 악당 연기는 진짜 볼수록 놀라울 만큼 자연스럽고 귀여운 모습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곰 사장과 춘식의 콤비 플레이는 진짜 배꼽을 잡을 만큼 재미있었습니다.
성난 황소 추천합니다~